본문 바로가기

방송 · 연예 · 문화

재밌는 유튜브 운전할때 듣는 돌비의 공포라디오 레전드 동네꼬마

목차

    재밌는 유튜브 운전할때 듣는 돌비의 공포라디오 레전드 동네꼬마

     

    여러분은 통근 시간에 얼마나 할애하시나요? 저는 통근 시간이 하루에 왕복 1시간 30분 정도 걸리는 편인데요. 이 시간에 음악만 듣기에는 지루하더라구요. 그래서 색다른 재미를 얻기 위해 알아보다가 재밌는 유튜브를 발견했습니다. 이름하야 '돌비의 공포라디오'! 이는 시청자가 직접 들려주는 무서운 이야기로 일명 '시들무'라고 불리기도 합니다.

     

     

    저도 평소에 겁이 많지만, 돌비의 공포라디오는 귀신 공포만 있는 게 아니라 현실 공포가 많기 때문에 등골 서늘한 일은 덜 하는 것 같아요. 장거리 운전을 하면 졸리는데 그럴 때 들으면 잠이 확 달아나고 흥미진진해서 차에서 내리기 싫어지는 재밌는 내용들로 구성되어 있답니다.

     

    돌비의 공포라디오 바로가기

    돌비의 공포라디오 바로가기

     

     

    돌비공포라디오는 구독자 81만명을 보유한 대형 유튜버입니다. 동영상은 약 1,900개가 있습니다. 운전할 때 라디오로 들어도 좋은데, 애니메이션 형태로 재연도 나오기 때문에 꼭 운전할 때가 아니라도 심심할 때 보기 좋은 유튜브 채널이에요.

     

     

    '시신 닦는 알바가 시급이 비싼 이유', '수상한 멤버십으로 운영되는 지하 중고 명품샵', '산귀신 무서운 이야기 모음' 등 제목만 봐도 너무 끌리지 않나요? 출근, 퇴근 길에 한 편씩 꼭 듣는데 이야기가 중간에 끊기면 회사 화장실에 들어가서 몰래 들을 정도로 너무 흡입력 있답니다. 게다가 시청자들이 직접 제보하는 무서운 이야기다보니 실제로 있었던 일이라 더 무섭게 들리기 마련이에요.

     

    운전할때 듣는 돌비의 공포라디오 레전드 사연은 정말 많지만, 그 중에서도 저는 세 분의 사연을 추천드리고 싶어요. '동네꼬마'님, '개깍남'님, '아스라이'님입니다. 이 세분이 정말 사연을 기깔나게 재밌게 말씀하시더라구요. 내가 무서운 이야기를 이렇게 좋아했나? 싶을 정도로 푹 빠져서 요새 집에서 자기 전에도 이어폰 끼고 듣다 잠이 든답니다.

     


    돌비의 공포라디오 레전드 사연 3가지

     

    1) 사주 볼 때 조심하세요 사주 괴담 모음 / 개깍남

    https://www.youtube.com/watch?v=4A-WfZc6xCc

     

     

    2) 산속에 사는 자연인이 소름끼칠 수 있는 충격 실화 / 동네꼬마

    https://www.youtube.com/watch?v=cdfQ5hRoF44

     

     

    3) 모두가 기막힌 이야기 이빨 뽑는 혼식 사건 / 개깍남

    https://www.youtube.com/watch?v=spA6o0FVKXE

     


    재밌는 유튜브 돌비의 공포라디오 레전드 사연이 재밌는 이유가 현실에 충분히 존재할만한 이야기들이기 때문에 개연성이 억지스럽거나 말도 안되는 이야기는 없고, 전부 이 세상 어딘가에서 지금도 일어나고 있을 것 같은 일들이기 때문입니다. 저 또한 인생을 살아감에 있어서 인간은 그 누구도 믿으면 안된다는 경각심을 얻게 되더라구요. (평소에 순진무구한 편이라 이를 통해 더 깨닫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귀신보다 더 무서운 건 인간이구나. 사실 귀신도 귀신이기 전엔 인간이었기 때문에 인간이 한을 품으면 정말 무섭구나. 라는 걸 깨닫게 되는 것 같아요. 댓글을 보면 비난보다는 정말 너무 재밌다는 이야기가 많아서 찐팬들이 정말 두툼하구나 싶더라구요.

     

    얼마 전에 나혼자산다에서도 모 출연자가 돌비의 공포라디오를 듣는 장면이 나와 팬들이 매우 반가워했다고 해요. 실제로 연예인들도 많이 듣는 유튜브라고 하더라구요. 잡생각은 전혀 사라지고 이야기에만 집중하게 되니 평소에 생각이 많아 복잡하신 분들께 추천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