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송 · 연예 · 문화

네이버 웹툰 추천 로맨스 '그거 사랑 아니야' 달달한 연애 웹툰

목차

    네이버 웹툰 추천 로맨스 '그거 사랑 아니야' 달달한 연애 웹툰

     

    네이버 웹툰을 즐겨보는 독자로서 여러 웹툰을 보는 편이지만 그래도 최애는 로맨스랍니다. 유사연애, 버림받은 왕녀의 은밀한 침실, 나의 신은 욕망꾸러기, 키스는 자기전에, 대충 캠퍼스로맨스임, 찌질하지만 로맨스는 하고 싶어, 불편한 관계, 쓰레기는 쓰레기통에, 사내연애 사절 등. 제가 보는 네이버 웹툰 추천 로맨스들인데요. 그 중에서도 오늘은 최근에 빠져든 '그거 사랑 아니야'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금요웹툰 '그거 사랑 아니야' 줄거리

     

    달달한 연애웹툰 그거 사랑 아니야는 글/ 그림 민원백 작가이며, 네이버 금요웹툰으로 12세 이용가입니다.

     

    수연은 6년 사귄 남자친구 정현과 결혼하려고 하지만 이기적이고 자기밖에 모르는 정현과의 결혼을 주변에서 모두 반대합니다. "나랑 왜 결혼하고 싶어?" 정현의 마음을 확신 받고자 던진 수연의 질문에 정현은 뜻밖의 답을 내놓습니다. "우리 아버지 곧 퇴직하시는데 그전에 뿌린 축의금 환수해야지." 뭐? 그게 나와 결혼하는 이유라고?! 혼란스러운 마음도 잠시, 회사 후임 도경과 지독하게 엮이면서 생기는 로맨스 웹툰입니다.

     

    현재 연재 중이라 앞으로 어떻게 흘러갈지 기대가 되는데요. 남자친구에게 가스라이팅을 당하던 여성이 헤어지고 벤츠남(도경)을 만나는 스토리로 추측됩니다. 지금까지는 구남친과 헤어지는 과정이 전개되고 있어 달달한 연애 웹툰이라고 부르기에는 부족함이 있지만, 앞으로 새 남주인공과 함께 풀어갈 내용이 매우 달콤할 것으로 보입니다.

     

     

    여친을 다른 여자와 비교하고 자기 마음대로 조종하고 써먹는 비 상식적인 남친의 행동. 가스라이팅 연애를 경험한 분들이라면 분노에 차서 공감되실 거예요. 그러나 여주인공은 6년 연애 끝에 헤어짐을 선포합니다.

     

     

    사실 누구나 좋지 않은 관계라는 걸 알고 있지만 막상 끝낸다는 게 두려운 경우도 있습니다. 미운 정이 더 무섭다고들 하죠. 6년 동안 여주인공이 왜 참았나 모르겠지만 (호구 기질이 있어서) 이제라도 끊어내어 다행입니다.

     

     

    그러던 어느 날 회사 후임 도경이 아랫집으로 이사오게 되는데요. 잘생겼는데 인성도 좋고 해바라기랍니다. 그러나 도경에게는 10년 사귄 여자친구가 있었는데요.

     

     

    10년 사귄 여자친구가 바람을 피고 다른 남자를 만나자 큰 상심에 빠지게 됩니다.

     

     

    그러면서 여주인공과 자연스러운 이끌림에 설렘을 찾고 이별을 극복하며 둘이 이어지는 스토리가 될 것 같아요. 어떻게 보면 클리셰가 가득한 내용이지만 저는 참 재밌게 보고 있는 네이버 웹툰 추천 로맨스랍니다. 빨리 둘이 잘 되어 달달한 연애 웹툰이 되면 좋겠네요.

     

    힘든 연애를 하고 계신 모든 분들께 추천하고 싶네요. 현재 연애가 너무 힘들다면 사랑이 아님을 이 웹툰을 통해 깨달으시기 바랍니다!